본문 바로가기
솔직 리뷰

백조씽크 스테인레스 배수구 커버 대 솔직리뷰

by ▥§♣ 2023. 1. 21.
반응형

구매 날짜


2023.01.07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배송 완료


제품 설명


백조씽크 스테인레스 배수구 커버 대


구매 목적



저희 집은 원래 기본 싱크대에 있는 플라스틱 배수구 커버를 쓰고 있었어요. 뭐 그냥저냥 불편해도 참고 쓰고 있었는데 자꾸 곰팡이 같은 게 생겨서 미끈거리고 김치 국물 같은 게 배여서 보기가 너무 싫어졌어요. 매일 닦는데도 요리를 삼시 세끼 간식까지 하니까 더러워지는 게 순식간이더라고요. 그래서 스테인리스로 구매했습니다.


사용 후기


처음에는 스테인리스 배수구 커버가 사이즈가 맞나 고민이었는데 싱크대 배수구 사이즈는 다 거기서 거기여서 그냥 대자로 주문 했더니 무난히 맞았어요
배수구 커버를 바꾸니까 순식간에 깔끔해지네요.
날카롭거나 손에 잘 안 잡히지 않고 오히려 기존에 있는 배수구 커버보다 잡기가 쉬워요. 혹시나 싶어서 배수구 커버 구멍에 손가락을 집어넣거나 거꾸로 뒤집어서 만져도 베일 것 같은 느낌은 없습니다.
그리고 플라스틱 배수구 커버는 아침에 청소해도 저녁때는 묘하게 미끈거리고 때 같은 게 붙어있었는데 스테인리스라 그런지 이 제품은 그런 게 없었어요. 사용을 오래 해도 기름이 미끈거리는 정도가 끝이에요. 구매한 이후로 배수구 커버만 따로 씻은 적이 없어요.
육개장 같은 고추기름이나 김치 국물 같은 게 있어도 색이 배일 걱정이 없는 게 제일 큰 장점입니다.

다만 단점은 구멍이 좀 크게 보여서 안에 음식물이 은근히 보입니다.
저는 반대로 음식이 커버에 잘 안 끼여서 오히려 좋아요.
근데 인스타 보니까 여기에 추가로 또 스테인리스 덮개를 써서 더 깔끔하게 보이게 한 사람도 있더라고요. 저는 이 정도도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.

반응형

댓글